로그인

검색

[ICONnect Global] 코타니 페이(Kotani Pay) 와 파트너십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medium.com/@artsamwangi/iconnect-global-partners-with-kotani-pay-f20cfe5cbed6

 

 

Image for post

 

안녕, 아이코니스트(ICONists)! 

 

지난 몇 주 동안 우리는 아프리카의 ICON 생태계를 형성할 것으로 생각하는 파트너십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우리는 아프리카에 기반을 둔 블록 체인에 구애받지 않는 미들웨어 기술 회사 인 코다니 페이(Kotani Pay)와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코타니 페이는 방금 결정된 Celo Boot 캠프의 Tenet Award 수상자 중 하나입니다.

 

코타니 페이와의 협력을 통해 우리는 케냐에서 사용되는 사용자 샘플을 통해, 모바일 머니 지갑 사용과 암호 해독에 대한 인식을 연구했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 요약 된 작업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이 파트너십의 배경은 무엇입니까?

 

아프리카에서 휴대폰을 사용하는 7억 7천만 명 중 4억 4천만 명이 인터넷을 사용하는 장치가 없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더욱이 아프리카는 전 세계 17억명의 은행을 사용하지 않는 (비은행) 성인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비은행에 대한 솔루션을 만들었지만, 현재 블록체인 기술은 스마트폰 사용자를 염두에두고 구축되어 인터넷에 연결 할 수 있는 휴대폰이 없는 수백만명의 사람들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을 만들어야 할 필요성이 컸습니다. 첫째, 모든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가치를 교환하려면 핵심으로 알려진 여러 복잡한 식별자와 복구 패스로 사용되는 추가 문구를 안전하게 작성하고 유지해야합니다. 이러한 복잡성은 블록체인을 옮기는 작업에 매우 번거로운 절차로 만듭니다. 또한 화폐에서 암호화폐로 통화를 변환 할 수있는 플랫폼이 필요하지만 기존 통화는 고유 한 복잡성과 가파른 학습 곡선이 있습니다. 이로 인해 사용자를 끌어들이기 어려웠습니다.

 

 

USSD (Unstructured Supplementary Service Data)가 개발 도상국 인구의 대다수를위한 모바일 인터페이스의 기본 모드라는 사실을 확인한 후, 우리는 모두를 포함하기 위해 USSD 기반 솔루션을 선택했습니다. 코타나 페이(Kotani Pay)는 복잡한 공개 키와 개인 키를 처리 할 필요없이 기존 휴대폰 번호를 사용하여 블록 체인에서 사용자 ID를 만드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기존 전화 연락처를 통해 쉽게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코타나 페이가 USSD 서비스의 본질에 의해 부여되는 다른 서비스들과 다른 장점은 사용자가 추가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인터넷 액세스 요구없이 서비스에 연결 할 수 있으며 전체 프로세스에는 쉽게 배울 수 있다는 점입니다.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Iconnect Global(P-Rep)팀이 파트너십을 통해 ICON을 활용하는 사용자 수와 ICX 토큰 보유자 수를 늘려 (아프리카) 대륙에서 ICON의 채택을 늘리는 ICON 기반 솔루션을 만들고자합니다.
솔루션을 개선하기 위해 ICON Hyperhack을 통해 프로젝트를 진행할 것이며, 우리는 또한 대륙의 다른 팀과 개발자를 코타나 페이(Kotani Pay)와 함께 참여하고 참여하도록 초대했으며, 이러한 팀으로부터 추가 솔루션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코타나 페이를 사용하면 ICON이 대륙에서 큰 발판을 마련 할 수 있으며. 대륙의 사용자에게 더 큰 포괄성(inclusivity)과 사용 편의성을 제공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는 흥분 돼 있고, 너도 그러길 바래!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