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www.thebcha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5983
블록체인 핀테크 전문업체 체인파트너스(대표 표철민)는 싱가포르 소재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포렉스와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25일 밝혔다.
체인파트너스는 이번 제휴 체결을 통해 자사 암호화폐 거래소 데이빗과 비트포렉스 간 공동 상장, 법정화폐 마켓 지원, 오더북 연동을 통한 거래 유동성 공유 등 협업을 강화하겠다는 방침이다.
회사 측은 “최근 시장에 거래 수요가 줄어 업체 간 협력이 필수가 된 상황에서 체인파트너스는 비트포렉스와 협력해 오더북 연동 등 다양한 서비스 개발에 드는 중복 투자를 줄이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제휴 체결과 관련해 제이슨 루오(Jason Luo) 비트포렉스 공동 창업자는 “한국 블록체인 업체로는 처음으로 필리핀 중앙은행에서 인가를 받는 등 관련 사업을 합법적으로 운영하고자 노력하는 체인파트너스의 철학이 우리와 맞았다”고 말했다.
표철민 체인파트너스 대표는 “비트포렉스의 개발력과 제품 기획력에서 잠재력을 봤다”며 “비트포렉스와의 협력이 데이빗 거래소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연관 글 목록
- [2019/07/16] 체인파트너스, "비트코인에 집중하고 거래소 중심 재편"
- [2019/06/13] [공지] 아이콘 x 체인 파트너스, 전략적 파트너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