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콘, 디앱용 메인넷 레이스 확산 속 마케팅 확대 나선다

똥글왕김똥글

출처: http://www.thebcha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87

 

 

4187_4480_2411.jpg

 

 

유망 디앱들을 끌어들이기 위한 블록체인 메인넷들 간 경쟁이 달아오른 가운데, 아이콘(ICON)도 디앱 플랫폼으로서의 위상 확대에 속도를 내는 모습이다. 이더리움, EOS, 트론, 카카오 그라운드X, 람다256 루니버스 등과의 디앱 유치 레이스에서 어느 정도 지분을 확보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이콘은 25일 저녁 서울 중구 시그니쳐타워에서 ‘아이콘 라운지(ICON LOUNGE)’ 오픈 기념 행사를 갖고 아이콘과 협력하는 디앱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이날 행사엔 블록체인 기반 소셜 노래방 앱 썸씽(SOMESING), 블록체인 기반 카지노 게임 메카코인(MECA Coin), 토큰 기반 디지털 광고 연합을 표방하는 위블록(weBloc),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비즈니스 에어블록(AirBloc), 블록체인 기반 뷰티 소셜 플랫폼 코스모체인(Cosmochain) 등 아이콘을 활용하는 디앱 프로젝트 대표들이 직접 나와 서비스 특징 및 향후 계획을 공유했다.

 

앞으로 아이콘은 아이콘 라운지에서 정기적으로 행사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주제별로 디앱들을 소개하는 자리도 갖기로 했다. 이날 행사 진행을 맡은 디블락의 오현석 대표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아이콘 라운지에서 한 달에 한 번씩 블록체인 게임 등과 같은 의미 있는 주제를 가지고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선 아이콘 엔진 개발사인 아이콘루프(ICONLOOP)의 류혁곤 CTO도 나와 아이콘 기술 개발 현황과 특징에 대해 발표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