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민킴 엑스: ICON에 진심 (구 트윗 / 2024.10.11)

김똥글

 

엑스(구 트위터)를 통해 @thesuibatman 이라는 유저가 ICON 네트워크의 부족함에 대해서 아래와 같이 얘기하자,

 

스크린샷 2024-10-11 145938.png

 

 

 

민킴은 이에 대해 답변합니다.

 

스크린샷 2024-10-11 145757.png

 

잘 돌아가는 앱 체인이 많습니다. 대부분 회사는 단일 제품으로 시작하여 성공(번창)합니다. 뚱뚱한 프로토콜 이론은 죽었습니다. 내러티브는 기생충이 숙주를 바꾸는 것처럼 새로운 내러티브로 전환할 때까지만 지속됩니다. 비즈니스 모델만이 지속 가능성을 위한 유일한 진정한 길입니다. 우리 모델은 그 길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혹시, 괜찮다면 밸런스드(https://balanced.network/)나 Hana(https://www.hanawallet.io/), ICON GMP등을 사용해보세요. 우리 팀에게 유용한 개선 피드백을 제공해 주세요. 마음에 들지 않으면 그냥 넘기셔도 좋습니다. 다른 곳에서 내러티브를 쫓는 다른 밴드 왜건들(Wagoners)과 토큰 가격에 대해 불평하고 투덜거릴 수도 있습니다.

 

 

오늘날의 ICON은 2년(이상) 전보다 훨씬 나은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팀과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재정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밴드 왜건들을 달래려는 구체적인 목표 없이 무의미한 마케팅에 자원을 낭비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프로젝트들보다 더 큰 전쟁 자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해한 커뮤니티를 퇴출시켰고(물론, 떠난 많은 사람들이 진심어린 사람들이었음을 인정하고 그리워합니다) 우리의 제품을 진심으로 아끼는 진짜 사용자들과 함께 커뮤니티를 재건하고 있습니다.

 

 

스포츠 팀이 경기장을 매진시키는 데는 단 한 번의 우승만 있으면 됩니다. 네, 몇 번의 부진한 시즌이 있긴 했지만 ICON에 패배주의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제가 7년 이상 여기 있는 이유입니다. 선장은 배와 함께 가라앉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