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퓨처ICX는 미래의 ICX의 가격을 예측하는 게임입니다.
기존 퓨처ICX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 EPICX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안녕 모두들!
한동안 연락을 받지 못했고 프로젝트가 지연된 것에 대해 사과합니다. (일부 문제로 인해 ICON 재단에 이 진행 보고서에 대해 한 달 지연을 요청해야했습니다).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우리는 돌아 왔고 ICON 체인에서 게임화 된 거래 플랫폼을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아주 자세하게 설명하고 싶지는 않지만, 지난 2개월은 프로젝트 진행이 어려웠습니다. 우리는 개발자를 전환해야했고, 기술적인 문제에 직면했으며, 무엇보다 우리 개발자 중 한 명이 코로나 확진을 받았기 때문에 개발에 영향이 있었습니다. 우리는 이 모든 악조건에 굴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장애물을 딛고 제품 개선을 위한 동기로 삼아, 개발 중단 시간을 플랫폼의 핵심 구조를 더욱 개선 할 수있는 기회로 활용했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우리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우리는이 단계에 대해 한동안 생각해 보았습니다. 퓨처ICX(FutureICX)가 게임의 모습에 상당히 집착하고 있지만, 우리는 새로운 플랫폼이 게임화된 거래 개념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것으로 진화하고 있다고 믿으며, 이를 위해 완전한 브랜딩과 디자인 개편을 통해서 앞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또한 우리는 플랫폼 이름을 (EPICX)로 변경했으며 이는 플레이어가 경험하기 더 좋은 이름이 될 것입니다.
물론 변화는 그뿐만이 아닙니다. 우리는 플레이어들이 디자인 개선 그 이상의 것을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는 일부 평범한 플레이어로 부터 광범위한 피드백을 수집했고, 이를 기반으로 새로운 게임과 기능을 추가하는 것 외에도, 게임의 기존 시스템도 상당 부분을 재 작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가장 핵심적인 변화는 배당금 시스템과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따라하고 이해하는 것이 쉬운 방식으로 시스템을 수정할 수 있었고, 동시에 플레이어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EPICX의 새로운 배당 구조는 글로벌화 될 것이며 (모든 게임이 기여하고 이로 인해 혜택을 받을 것) 거래 가능한 ICON 기반 코인으로 처리될 것입니다.
붕괴 구조(decay structure)가 제거해서, 능숙한 플레이어가 코인을 쌓아놓고 판매하거나 (순환 공급에서 제외),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하거나, 무기한 보관하고 플랫폼 활동으로 배당을 받을 수있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은 우리가 개선해야할 또 하나의 영역이며, EPICX와 함께 당신은 플랫폼에서 경험하는 거의 모든 활동 또는 업데이트를 쉽게 공유 할 수있는 옵션이 제공되므로 제휴사 수를 늘리거나, 당신의 맞춤형 공개 가격 예측 도전에 참가자를 초대할 수 있으며, 단순하게 당신의 가격예측에 대한 생각을 자랑하거나 공유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들과 현재 시스템을 논의하면서 많이 듣는 의견으로는 경쟁 순위 상승으로 인해 스킬 향상을 강제하는 경쟁 순위표였습니다.
우리는 플랫폼에서 가장 많은 기술과 전략이 필요한 게임인 크립토 대결을 위해 이러한 리더 보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했으며, 플랫폼이 출시되면 플레이어는 1v1 경기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상대를 제압하면 순위를 올릴 수 있는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디비전별로 순위표를 분리하면 스킬이 향상됨에 따라 더 강하고 강인한 상대와 대결하여 더욱더 높은 단계의 상대와 대결할 기회가 주어지게 됩니다. 각 플레이어의 디비전 순위는 플레이어의 프로필과 소셜 미디어 공유 카드에도 표시되어 각자의 업적을 과시하거나 제휴사를 모집할 때 추가 권한과 실력 증명을 제공할 것입니다.
이 진행 보고서에서 마지막으로 알려드리고 싶은 사항은 결코 사소한 업데이트가 아닙니다.
EPICX에는 사용자 맞춤형 챌린지 옵션이 포함할 것입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시간 프레임, 보상 구조를 설정하고 우리가 계획하는 30개 거래 쌍 중 하나에 대해 비공개 또는 공개 챌린지를 제출하여 자신의 취향에 따라 게임을 구성 할 수있는 옵션입니다. 출시에 포함될 것입니다.
커뮤니티 리더는 맞춤형 상금 풀로 이벤트를 후원하고 전체 커뮤니티에 공개하거나 자신의 이벤트 규칙에 따라 참가자를 직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한 달 동안 모든 챌린지에서 얻은 수익 중 일부는 모든 아이코니스트가 다른 트레이더와 경쟁하는 위치를 확인하고 그들의 판돈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갖는 무료 플레이 시스템으로 만들어진 월간 챌린지로 갈것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작업하는 전부는 아니며, 우리는 더 큰 놀라움을 줄 수 있으며, 다음 달 EPICX과 함께 플레이어들의 기대를 훨씬 뛰어 넘을 수 있는 소식을 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계획한 플랫폼 내 상호 작용의 복잡성과 플랫폼 기능의 응집성으로 인해 부분적인 출시는 하지 않고, 프로젝트가 완전히 완료되면 EPICX의 완전한 버전을 출시하는 것이 최선이라고 생각합니다. ( 1월 말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그때까지 계속해서 업데이트를 제공하고 귀하의 피드백과 지원을 받으며, 플레이어를 위한 최고의 제품을 만들 것입니다!
출처: https://forum.icon.community/t/futureicx-v2-0-monthly-report-2-epicx/14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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